PHP의 인터페이스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이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메서드를 정의하는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단, 이러한 메서드에 코드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추상 클래스를 사용하면 메서드에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동시에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추상적인 수업에서도 같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면 인터페이스라는 개념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PHP의 OO에 기반을 둔 C++에서 Java로의 OO 이론과 관련이 있다고 들었습니다.Java에서는 유용하지만 PHP에서는 유용하지 않나요?단지 추상 수업에서 자리 표시자가 흩어지는 것을 막기 위한 방법일까요?내가 뭘 빼놓았나요?
인터페이스 전체의 포인트는 클래스에 복수의 인터페이스를 강제적으로 실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다만, 복수의 상속은 허가하지 않습니다.여러 수업에서 물려받는 문제는 많고 다양하며, 위키피디아 페이지에는 그것들을 꽤 잘 요약하고 있다.
인터페이스는 타협입니다.다중 상속의 대부분의 문제는 추상 기본 클래스에는 적용되지 않으므로 오늘날 대부분의 현대 언어는 다중 상속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서도 추상 기본 클래스 인터페이스를 호출하여 클래스가 원하는 수만큼 이러한 항목을 "실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개념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유용합니다.저는 인터페이스를 계약이라고 생각합니다.우리 반과 너희 반에서 이 방법 서명 계약에 동의하면 "인터페이스"할 수 있다.추상 클래스에 대해서는 몇 가지 메서드를 생략하는 기본 클래스가 더 많다고 생각되므로 자세한 내용을 입력해야 합니다.
추상 클래스가 이미 있는데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다중 상속을 방지하기 위해(여러 알려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이러한 문제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문제'(죽음의 다이아몬드라고도 함)는 두 개의 클래스 B와 C가 A에서 상속되고 클래스 D가 B와 C에서 상속될 때 발생하는 모호성입니다.A에 B와 C가 오버라이드한 메서드가 있고 D가 오버라이드하지 않는 경우 D는 B와 C 중 어느 버전의 메서드를 상속받습니까?
출처 : https://en.wikipedia.org/wiki/Multiple_inheritance#The_diamond_problem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이유/시기예를 들면...전 세계 모든 자동차는 동일한 인터페이스(방법)를 가지고 있습니다. AccelerationPedalIsOnTheRight()
,BrakePedalISOnTheLeft()
.BMW는 우측에 브레이크가 있고 혼다는 좌측에 브레이크가 있을 것이다.사람들은 다른 브랜드의 차를 살 때마다 이러한 "방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워야 할 것이다.무엇보다'는 '무엇보다'라는 뜻이죠.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
인터페이스가 어떤 역할을 합니까(다른 사용자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실수」를 할 수 없게 됩니다(특정 인터페이스를 실장하는 모든 클래스가, 인터페이스내의 메서드를 가지는 것을 보증합니다).
// Methods inside this interface must be implemented in all classes which implement this interface.
interface IPersonService
{
public function Create($personObject);
}
class MySqlPerson implements IPersonService
{
public function Create($personObject)
{
// Create a new person in MySql database.
}
}
class MongoPerson implements IPersonService
{
public function Create($personObject)
{
// Mongo database creates a new person differently then MySQL does. But the code outside of this method doesn't care how a person will be added to the database, all it has to know is that the method Create() has 1 parameter (the person object).
}
}
하면, 「 」는Create()
방법은 항상 동일하게 사용됩니다. 안.MySqlPerson
"class" 또는 "class 또는 "class"MongoPerson
클래스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같은(는 인터페이스가 그대로 유지되는 한)유지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 방법입니다.클래스입니다.사용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인터페이스는 동일합니다 메서드를.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코드의 모든 부분).
new MySqlPerson()->Create($personObject);
new MongoPerson()->Create($personObject);
이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은 일이 발생할 수 없습니다.
new MySqlPerson()->Create($personObject)
new MongoPerson()->Create($personsName, $personsAge);
여러 개의 다른 인터페이스보다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기억하고 어디에서나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런 식으로이렇게 하면 내부가의 내부입니다.Create()
법의 다른 수업을 위해 이 메서드를 호출하는"밖에서"코드에 영향을 주지 않고 다를 수 있다.메서드는 클래스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이 메서드를 호출하는"syslog"코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모든 외부 코든지 알아야 하는 메서드가 외부 코드가 알아야 할 것은 이 방법이 있다.Create()
가 매개 변수(1개의 파라미터가 있습니다($personObject
), 왜냐하면 바로 그렇게 외부 코드에서는 메서드 use/call 예정이다.외부 코드가 메서드를 사용하고 호출하기 때문입니다.바깥의 관례는 무엇이 메서드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그것은 겨우 어떻게 use/call을 알 필요도 신경 쓰지 않는다.밖에서 코드는 메서드일이 일어나든 상관없습니다 무슨 내부에서.사용방법/호출방법만 알면 됩니다.
너는 인터페이스 잘 하지 않지만, 만약 당신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안전한"(때문에 실수를 해 주는 것) 이렇게 할 수 있다.인터페이스를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만,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는, 「안전」합니다(실수를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인터페이스 메서드가 이 인터페이스에서는, 다음의 방법을 사용할 수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확실해졌다.Creat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모든 클래스에서 같은 서명( 같은 형식과 매개 변수의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것입니까.는, 인터페이스를 실장하는 모든 클래스에서 같은 시그니처(같은 타입과 파라미터의 수)를 가집니다., 「 」, 「 」를 실장하고 임의의 가, 「 」, 「 」, 「 」, 「 」를 실장하고 것을 할 수 있습니다.IPersonService
메서드인터페이스가 .Create()
예에서는), 입니다.$personObject
)을 사용하다
인터페이스를 실장하는 클래스는, 인터페이스에 실장되어 있는 모든 메서드를 실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가 너무 반복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것과 추상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의 차이는 언어 자체에 의한 강제보다 코드 구성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다른 개발자가 작업할 코드를 작성할 때 의도한 디자인 패턴 내에 머물 수 있도록 많이 사용합니다.인터페이스는 일종의 "계약에 의한 설계"입니다.이것에 의해, 코드는, 유저가 액세스 할 수 없는 코드에서 발신되는 소정의 API 콜 세트에 응답하는 것에 동의하고 있습니다.
추상 클래스로부터의 상속은 「a」관계이지만, 그것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인터페이스를 실장하는 것은 「acts like a」관계에 가깝습니다.이 차이는 특정 컨텍스트에서 상당히 큰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다른 클래스(계정 유형 등)가 확장되는 추상 클래스 계정이 있다고 가정합니다.여기에는 해당 유형 그룹에만 적용할 수 있는 특정 메서드 세트가 있습니다.단, 이러한 계정 서브클래스 중 일부는 이러한 API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컨트롤러에 넣을 수 있도록 버전 가능, 목록 가능 또는 편집 가능을 구현합니다.컨트롤러는 어떤 유형의 개체인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계정에서 확장되지 않은 오브젝트(예: 사용자 추상 클래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또, 리스트 가능과 편집 가능은 실장할 수 있습니다만, 버전 가능은 실장할 수 없습니다.여기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FooUser 서브클래스는 계정이 아니라 Editable 객체와 같이 동작합니다.마찬가지로 BarAccount는 계정에서 확장되지만 사용자 하위 클래스는 아니지만 편집 가능, 목록 가능 및 버전 가능을 구현합니다.
편집 가능, 리스트 가능 및 버전 가능 API를 모두 추상 클래스에 추가하면 어카운트 및 사용자 공통 인터페이스가 복잡해지고 보기 흉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오브젝트에 버전 가능 API를 강제적으로 구현합니다(아마도 예외일 것입니다).
인터페이스는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만들 수 있는 것의 청사진입니다.클래스에 필요한 메서드를 정의하지만 이러한 제한을 벗어나 추가 메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메서드에 코드를 추가할 수 없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코드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인터페이스를 추상 클래스에 적용합니까, 아니면 확장 클래스에 적용합니까?
추상 클래스에 적용되는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는 해당 추상 클래스에서 구현되어야 합니다.단, 이 인터페이스를 확장 클래스에 적용하면 메서드는 확장 클래스에만 구현하면 됩니다.여기서 틀릴 수 있습니다.인터페이스를 가능한 한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항상 인터페이스를 외부 개발자를 위한 패턴이라거나 올바른 것을 보장하기 위한 추가 규칙 집합이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PHP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 구현을 숨기려면 오브젝트 클래스에 대한 액세스 프로토콜을 설정하고 해당 오브젝트를 사용한 모든 장소에서 리팩터링 없이 기본 구현을 변경합니다.
- 타입이 있는지 합니다.
$object instanceof MyInterface
- 런타임에 매개 변수 검사를 적용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 여러 행동을 하나의 클래스로 구현(복잡한 유형 구축)
클래스 카에 탑재된 엔진인터페이스, 차체 인터페이스, 스티어링인터페이스 {
Car
object ca now
start()
,
stop()
(EngineInterface) or
goRight()
,
goLeft()
(Steering interface)
지금 생각나지 않는 것들도 있고
네 번째, 추상적인 클래스로 해결할 수 없는 가장 명백한 사용 사례일 것입니다.
Java에서의 사고방식:
인터페이스는 "이 특정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모든 클래스가 이렇게 됩니다."라고 말합니다.따라서 특정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모든 코드는 해당 인터페이스에 대해 어떤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그것이 전부입니다.따라서 인터페이스는 클래스 간에 "프로토콜"을 확립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인터페이스는 클래스를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이 아니라 필수 기능의 맵으로 존재합니다.
다음으로 추상 클래스가 적합하지 않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예를 나타냅니다.
사용자가 외부 소스에서 일정관리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는 일정관리 응용 프로그램이 있다고 가정합니다.Import(ical, rss, atom, json) Import.이러한 클래스는 각각 공통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모든 클래스가 데이터를 취득하는 데 필요한 공통의 퍼블릭 메서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php
interface ImportableFeed
{
public function getEvents();
}
그런 다음 사용자가 새 피드를 추가할 때 피드 유형을 식별하고 해당 유형에 맞게 개발된 클래스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특정 피드의 데이터를 Import하기 위해 작성된 각 클래스는 완전히 다른 코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그렇지 않으면 해당 클래스가 어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를 소비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것 이외에는 클래스 간에 유사성이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추상 클래스를 사용하는 경우, getEvents() 메서드를 오버라이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쉽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응용 프로그램이 중단됩니다.인터페이스에 정의된 메서드가 구현된 클래스에 존재하지 않으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내 앱은 피드로부터 데이터를 얻기 위해 어떤 클래스를 사용하는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지만, 데이터를 얻기 위해 필요한 방법이 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다른 피드 타입을 추가할 목적으로 캘린더 앱으로 돌아왔을 때 인터페이스는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Importable 사용방법피드 인터페이스는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새 클래스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다른 피드 유형을 가져오는 클래스를 계속 추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코어 어플리케이션은 새로운 피드 Import 클래스가 Importable을 구현하고 있는 한 인터페이스에 필요한 퍼블릭메서드가 있는 것만 의존하기 때문에 코어 어플리케이션에 불필요한 벌크를 추가할 필요 없이 많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공급 인터페이스라면 제자리에 떨어뜨리고 계속 움직이면 돼요.
이것은 아주 간단한 시작일 뿐이다.그런 다음 모든 캘린더 클래스가 구현해야 하는 다른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이 인터페이스는 클래스가 처리하는 피드 유형에 고유한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다른 좋은 예로는 피드 타입 등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은 문제 밖이지만, 위의 예를 사용했기 때문에:이러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경우, 인터페이스에는 독자적인 문제가 있습니다.인터페이스와 일치하도록 구현된 메서드에서 반환되는 출력을 확인해야 합니다.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PPDoc 블록을 읽어들이는 IDE를 사용하여 반환 유형을 인터페이스의 PPDoc 블록에 유형 힌트로 추가합니다.이 IDE는 이를 구현하는 구체적인 클래스로 변환됩니다.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데이터 출력을 소비하는 클래스에서는 적어도 다음 예에서 반환되는 어레이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php
interface ImportableFeed
{
/**
* @return array
*/
public function getEvents();
}
추상적인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비교할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인터페이스는 단순히 맵이며 구현 시 클래스에 퍼블릭인터페이스 세트가 필요합니다.
인터페이스는 개발자가 특정 메서드를 확실하게 구현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이러한 클래스에는 특정 메서드가 보장되므로 클래스의 실제 유형을 모르더라도 이러한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
interface Readable {
String read();
}
List<Readable> readables; // dunno what these actually are, but we know they have read();
for(Readable reader : readables)
System.out.println(reader.read());
대부분의 경우 기본 클래스를 제공하는 것은 추상적이든 아니든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구현은 매우 다양하고 몇 가지 메서드 외에는 공통되는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동적으로 입력되는 언어에는 인터페이스가 필요 없는 "duck-type"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객체에 호출하는 메서드가 있다고 해도 상관없습니다.이것은 오브젝트가 어떤 메서드(이 예에서는 read())를 가지고 있지만 인터페이스를 실장하지 않는 정적으로 입력된 언어에서의 문제를 회피합니다.
비기능 추상 클래스보다 인터페이스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인스턴스화된 오브젝트는 2개를 해석하는 대신 1개뿐이므로 퍼포먼스 히트라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OOP PHP의 내부 동작은 잘 모릅니다).
인터페이스가 Java에 비해 유용성/의미성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한편, PHP6는 반환값에 대한 유형 암시를 포함하여 훨씬 더 많은 유형 암시를 도입할 것입니다.이렇게 하면 PHP 인터페이스에 약간의 가치가 추가됩니다.
tl;dr: 인터페이스는 따라야 할 메서드 목록을 정의합니다(think API). 추상 클래스는 기본/공통 기능을 제공하며, 하위 클래스는 이를 특정 요구에 맞게 조정합니다.
이 점에서 PHP가 다른지 기억나지 않지만 Java에서는 여러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지만 여러 추상 클래스를 상속할 수는 없습니다.PHP도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고 생각합니다.
PHP에서는 여러 인터페이스를 콤마로 구분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클린솔루션은 아닌 것 같습니다).
복수의 추상 클래스에 대해서는, 복수의 추상화를 서로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다시 말씀드리지만,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만, 전에 어디선가 본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당신이 연장할 수 없는 유일한 것은 최종 수업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코드의 퍼포먼스 향상이나 그와 같은 것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추상 클래스(또는 비추상 클래스)를 사용하여 코드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확립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적절한 인터페이스(키워드를 사용하여 정의하고 메서드시그니처만 포함하는 인터페이스)는 정렬 및 읽기가 간단합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클래스상에서 인터페이스를 사용할지 어떨지를 결정할 때는, 신중함을 가지는 경향이 있습니다.기본 메서드 구현 또는 모든 서브클래스에 공통되는 변수를 원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멀티 인터페이스의 실장에 관한 포인트도 건전한 것입니다.여러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가 있는 경우 같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해당 클래스의 개체를 다른 유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질문이 PHP에 관한 것이라는 사실은 상황을 좀 더 흥미롭게 만듭니다.PHP에서는, 타입에 관계없이, 어떠한 메서드에도 많은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페이스에의 타이핑은 아직 그다지 필요 없습니다.메서드 파라미터를 스태틱하게 입력할 수 있지만 그 중 일부가 파손되어 있습니다(String으로 인해 딸꾹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것을 다른 대부분의 참조를 입력할 수 없고, (현시점에서는) PHP에 정적 입력을 강제하는 것은 큰 가치가 없습니다.그 때문에, 현시점에서는, PHP 의 인터페이스의 가치는, 보다 강한 타입의 언어보다 훨씬 낮다.가독성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그 외에는 거의 없습니다.복수의 실장은, 아직 방법을 선언해, 실장자내에 본문을 제공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유익하지도 않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당신의 유전자와 같습니다.
추상수업은 당신의 실제 부모와 같다.
그 목적은 세습되지만 추상 클래스 vs 인터페이스의 경우 상속되는 것이 더 구체적이다.
다른 언어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거기 인터페이스의 개념은 무엇인가요?하지만 PHP에 대해서는 최대한 설명하겠습니다.조금만 참아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인터페이스는 일련의 서브클래스가 수행하는 작업을 지정하는 "계약"으로 기능하지만 그 수행 방법은 지정하지 않습니다.
규칙
인터페이스를 인스턴스화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에 메서드를 구현할 수 없습니다. 즉, 메서드의 .signature만 포함되고 세부 정보(body)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에는 메서드나 상수를 포함할 수 있지만 속성은 포함할 수 없습니다.인터페이스 상수는 클래스 상수와 동일한 제한이 있습니다.인터페이스 메서드는 암묵적으로 추상적입니다.
인터페이스는 클래스 수준의 구현 세부 정보이므로 생성자 또는 소멸자를 선언해서는 안 됩니다.
인터페이스의 모든 메서드는 퍼블릭 가시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우리에게 두 개의 장난감이 있다고 가정해 보자: 하나는 개이고 다른 하나는 고양이이다.
우리가 알듯이 개는 짖고 고양이는 야옹거린다.이 두 가지는 말하기 방식은 같지만 기능 또는 구현 방식이 다릅니다.사용자에게 말하기 버튼이 있는 리모컨을 제공한다고 가정합니다.
사용자가 말하기 버튼을 누르면 장난감은 말을 해야 하는데, 개가 되든 고양이가 되든 상관없습니다.
구현이 다르기 때문에 추상 클래스가 아닌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왜일까요?기억하세요.
추상화되지 않은 메서드를 추가하여 하위 클래스를 지원해야 하는 경우 추상 클래스를 사용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HP 인터페이스의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명령어는 클래스 내의 필수 no of 메서드를 정의하기 위해 사용됩니다(html을 로드하려면 ID와 이름이 필요합니다.이 경우 include set이 필요합니다).ID 및 setName]을 클릭합니다.
- 인터페이스는 클래스에 정의된 모든 메서드를 포함하도록 엄격하게 강제합니다.
- 메서드는 퍼블릭접근성이 있는 인터페이스에서만 정의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처럼 인터페이스를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extends 키워드를 사용하여 php에서 인터페이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 복수의 인터페이스를 확장합니다.
- 양쪽의 공유 기능이 같은 이름을 가지는 경우는, 2개의 인터페이스를 실장할 수 없습니다.에러가 발생합니다.
코드 예:
interface test{
public function A($i);
public function B($j = 20);
}
class xyz implements test{
public function A($a){
echo "CLASS A Value is ".$a;
}
public function B($b){
echo "CLASS B Value is ".$b;
}
}
$x = new xyz();
echo $x->A(11);
echo "<br/>";
echo $x->B(10);
추상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는 하위 클래스에서 구현해야 하는 추상 메서드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단,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습니다.
1. 인터페이스는 추상적인 메서드와 상수를 포함할 수 있지만 구체적인 메서드와 변수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2. 인터페이스의 모든 메서드는 퍼블릭 가시성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3. 클래스는 여러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지만 하나의 추상 클래스에서만 상속할 수 있습니다.
interface abstract class
the code - abstract methods - abstract methods
- constants - constants
- concrete methods
- concrete variables
access modifiers
- public - public
- protected
- private
etc.
number of parents The same class can implement
more than 1 interface The child class can
inherit only from 1 abstract class
이것이 누구라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463/what-is-the-point-of-interfaces-in-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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